이번에 아이가 합격한 학교들 중에서 바이오 메디컬 엔지니어링으로 지원했던 학교가 있어요.
저는 사실 이 전공에 대해서 잘 모르는데 아이는 10학년때 이 과목을 들어보고 흥미가 있어서 지원했다고 하더라구요.
사실 이 전공이 바이오쪽에 가까운건지 엔지니어링쪽에 가까운 건지도 잘 모르겠구요,
졸업후에 진로도 어떻게 되는지도 잘 모르겠어요.
아이도 확실히 모르면서 지원한 것 같고 원래 가장 원했던 학교는 다른 전공이었는데 리젝되었거든요.
이 전공에 대해서 설명해 주실 분 있으실까요?
미리 너무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