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서는 정확한 인스트럭션은 없었어요. 그런데 다들 웨잇일 경우에 업데이트도 새로하고 LOCI를 보내는게 좋다고 하는데 이건 정확히 누구에게 보내야 하는건가요?
어떤 양식이 있는게 아니라 그냥 이메일로 보내는게 맞나요?
이걸 보낼 경우에 합격 확률이 더 높아진다고 보는게 맞을까요?
자세히 알고 계신 분 있으시면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체 2
익명
2026-04-09 11:24
LOCI를 보내야 하는 학교는 학교에서 정확한 인스트럭션이 있을거에요. 그대로 하시면 됩니다. 아무 정보다 없다면 어드미션 오피스에 이메일로 보내셔도 되구요. 아무래도 너무나 가고 싶다고 강하게 어필하는게 낫지 않을까 싶어요
익명
2026-04-10 11:18
학교에서 어마어마한 이메일이 오고 있으니 여전히 이 학교에 관심이 있는지, 간단히 세로운 에세이를 써서 보내라고 학교에서 온 이메일에서 본 것 같아요
LOCI를 보내야 하는 학교는 학교에서 정확한 인스트럭션이 있을거에요. 그대로 하시면 됩니다. 아무 정보다 없다면 어드미션 오피스에 이메일로 보내셔도 되구요. 아무래도 너무나 가고 싶다고 강하게 어필하는게 낫지 않을까 싶어요
학교에서 어마어마한 이메일이 오고 있으니 여전히 이 학교에 관심이 있는지, 간단히 세로운 에세이를 써서 보내라고 학교에서 온 이메일에서 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