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드림스쿨은 UCLA였는데 안되고 버클리는 됐는데 아이는 안가고 싶어하네요 ㅠ
학교에 가보면 좀 마음이 달라질까 해서 어떻게든 데리고 가보려고 하는데 비짓데이가 언제인가요?
버클리가 학교 주변이 별로인가요?
아이들끼리 하는 얘기로 버클리 가면 학교생활이 완전 재미없다고 말을 하나봐요.
아무래도 UCLA가 아이들한테는 더 인기가 많은 학교인것 같아요.
비짓데이에 가려면 간다고 따로 신청을 하고 가야하는 걸까요?
전체 1
익명
2026-04-06 22:19
4월 18일입니다. 따로 신청 안하셔도 되고 전공별로 만나는 세션에 참여하는거라면 따로 신청을 해야하는 전공도 있을거에요
4월 18일입니다. 따로 신청 안하셔도 되고 전공별로 만나는 세션에 참여하는거라면 따로 신청을 해야하는 전공도 있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