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는 지원한 학교들이 대부분 다 리젝이고 지금 웨잇이 걸린 학교 중에 아이가 정말 가고 싶어하던 코넬이 한군데 있어요. 코넬은 일드율이 그나마 낮은 편이라고 하는데 다른 학교에 비해서 웨잇이 많이 풀리는 학교인지 너무 궁금합니다.
그리고 웨잇은 언제까지 기다려야 하는건가요? 혹시 7,8월까지도 기다려야 하는건지요.
만약 웨잇에서 최종 안되면 더이상 기다리지 않도록 연락이 오는건지도 궁금하네요.
제발 경험 있으신 분들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전체 1
익명
2026-04-05 11:22
코넬과 콜럼비아가 아이비 중에서는 가장 웨잇이 많이 풀리는 학교로 알고 있습니다. 꼭 되실거에요. 희망을 버리지 마세요. 그래도 리젝이 아닌 웨잇이니 저희는 그것도 부럽네요. 아이비 다 리젝이었습니다.
코넬과 콜럼비아가 아이비 중에서는 가장 웨잇이 많이 풀리는 학교로 알고 있습니다. 꼭 되실거에요. 희망을 버리지 마세요. 그래도 리젝이 아닌 웨잇이니 저희는 그것도 부럽네요. 아이비 다 리젝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