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여기 뽑는 학생도 워낙 적어서 합격하기 정말 어려운데 대단하네요. 정말 축하드립니다. 저희 아이도 이 학교 너무 가고 싶어해요
축하드립니다!!! 저희 아이도 지원했었고 리젝인데 홈테스트 준비하면서 정말 얼마나 힘들어했는지...
주니어부터만 전액 무료 받을 수 있는건가요? 아니면 신입생부터인가요?
신입생인데 70% 나왔습니다. 2년뒤부터 100% 지원 받을 수 있다고 해요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
우와!!! 여기 뽑는 학생도 워낙 적어서 합격하기 정말 어려운데 대단하네요. 정말 축하드립니다. 저희 아이도 이 학교 너무 가고 싶어해요
축하드립니다!!! 저희 아이도 지원했었고 리젝인데 홈테스트 준비하면서 정말 얼마나 힘들어했는지...
주니어부터만 전액 무료 받을 수 있는건가요? 아니면 신입생부터인가요?
신입생인데 70% 나왔습니다. 2년뒤부터 100% 지원 받을 수 있다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