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입시를 준비하며 (College Admissions)

희망고문이 더 힘들어요

작성자
ma**********
작성일
2026-03-29 21:07
조회
121
차라리 리젝이었다면 희망을 완전히 버렸을텐데 저희 아이는 아이비 2곳에서 웨잇이에요.
지금까지 타주립 2군데 합격, 나머지는 다 리젝. 마지막 희망이었던 아이비는 웨잇이구요...
그냥 포기하고 합격한 곳 투어를 다니고 결정을 하는것이 좋을 것 같은데 아이는 희망을 버리지못하고 희망고문을 당하고 있는 것 같은 기분이어서 보기가 너무 안스러워요.
아이비 웨잇은 풀릴까요? 아이비에 합격한 아이가 포기할 리가 없을 것 같은데...
이렇게 입시가 끝난다고 생각하니 너무 마음이 찹찹하지만 이 입시가 끝도 아니고 앞으로 더 많은 기회가 있을 거라고 생각하고 저는 무브온 하고 싶은데 아이는 아닌 것 같아요. 기다려 주어야 하겠죠?
전체 0

내 주변의
학원 찾기

내 주변의
튜터 찾기

EduParentPortal
User Memu
Contant Us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