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입시를 준비하며 (College Admissions)

William and Mary 잘 아시는 분께 질문입니다

작성자
ye*********
작성일
2026-03-28 12:07
조회
106
아이가 가고 싶어하는 학교들은 다 리젝되었고 william and mary 에 합격되어서 여기로 거의 결정해야 할 것 같은데요.
학교가 굉장히 규모가 작은 대학이고 동양 아이들도 많지 않은 대학이라고 하더라구요.
아이는 운동도 좋아하고 소셜도 중요하게 생각하는 아이인데 이 학교가 아이에게 잘 맞을지 걱정이에요.
학교 투어로는 알 수 없는 이 학교에 대한 자세한 정보들 알고 계시면 좀 부탁드립니다.
미리 감사드려요
전체 2

  • 2026-03-28 14:23

    규모가 작은 학교인데 동네 아기자기하고 날씨 좋고 좋은 학교에요. 동양 아이들 비율이 한 10% 정도 되는데 체감상으로는 훨씬 더 적게 느껴진다고 하더라구요


  • 2026-03-29 11:05

    남자 아이들은 안좋아할 수도 있어요. 학교 규모가 작고 활동적인 아이들은 답답해 할 수도 있거든요. 그래서 여기안가고 버지니아텍으로 가는 아이들이 있어요. 참고만 하세요


내 주변의
학원 찾기

내 주변의
튜터 찾기

EduParentPortal
User Memu
Contant Us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