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아이는 코넬에서 트랜스퍼 옵션이라고 하는데 이건 합격은 아니고 개런티도 아닌거죠?
그럼 왜 이런 옵션을 제안하는건지 이해가 잘 안가서요.
레터에도 개런티는 아니라고 되어 있는데 그럼 다른 학교에 다니다가 다시 입시처럼 지원을 하라는건가요?
그렇게 되면 그냥 트랜스퍼를 신청하는 아이들과 이렇게 트랜스퍼 옵션을 제안받은 아이와 어떤 점이 다른건지요.
괜한 희망 고문을 일년 더 해야하는건지 정말 너무 속상하네요 ㅠㅠ
전체 1
익명
2026-03-30 10:58
트랜스퍼 옵션으로 오퍼받는 경우 많아요. 다른 학교에 들어가서 1학년동안 성적 관리 잘하고 학교에서 알려준 가이드라인대로만 잘하면 2학년부터 받아주는 경우 많더라구요. 제가 아는 아이도 NYU에서 1년 다니고 2학년때 트랜스퍼 옵션으로 다시 코넬 들어갔어요
트랜스퍼 옵션으로 오퍼받는 경우 많아요. 다른 학교에 들어가서 1학년동안 성적 관리 잘하고 학교에서 알려준 가이드라인대로만 잘하면 2학년부터 받아주는 경우 많더라구요. 제가 아는 아이도 NYU에서 1년 다니고 2학년때 트랜스퍼 옵션으로 다시 코넬 들어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