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리에는 디퍼만 줄줄이더니 레귤러는 웨잇의 연속이네요 ㅠㅠ
웨잇이면 그냥 기다리는 방법밖에는 없는건가요?
추가로 어필하거나 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건가 해서요.
뭐라도 해서 최선을 다해보고 후회는 남기지 않았으면 하는데 뭘 하는게 좋을지 모르겠네요.
아이도 점점 희망을 잃어가는것 같아서 너무 안타깝기만 하네요.
전체 1
익명
2026-03-21 15:19
영향이 있든 없든 나중에 후회가 안남도록 하고 싶은건 다 해보는것도 나쁘지 않아요.
저희는 어필레터도 보내고 작은것들이지만 다 업데이트 했어요. 결국은 웨잇 풀려서 합격했습니다
영향이 있든 없든 나중에 후회가 안남도록 하고 싶은건 다 해보는것도 나쁘지 않아요.
저희는 어필레터도 보내고 작은것들이지만 다 업데이트 했어요. 결국은 웨잇 풀려서 합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