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withdraw 한 학교들에서 이메일도 오고 스칼라쉽에 대한 메일도 오고 있어요.
뭐가 잘못된 건 아니겠죠?
학교 카운셀러가 합격하고 나서 아이들에게 무조건 학교들 다 withdraw 하라고 해서 바로 다 했는데 이걸 안했을 경우에 아이한테 무언가 잘못되는건 아닌가 걱정이 되네요.
Withdraw 하고 나면 그 학교의 리스트에서 빠지는거라고 들었는데 왜 연락이 오는건지 모르겠어서요.
학교에 따로 연락을 해야 하는건 아니겠죠?
전체 2
익명
2026-03-19 22:08
Withdraw 하고 나면 그 학교에서 이메일이 오지 않았나요? 그 이메일을 첨부하셔서 그 학교에 이메일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확실한게 좋으니까요.
익명
2026-03-21 11:21
저희는 반대로 그렇게 많이 오던 홍보성 이메일이 withdraw 하고 나니까 딱 끊기고 안와서 아주 냉정하다 라고 생각했었어요
Withdraw 하고 나면 그 학교에서 이메일이 오지 않았나요? 그 이메일을 첨부하셔서 그 학교에 이메일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확실한게 좋으니까요.
저희는 반대로 그렇게 많이 오던 홍보성 이메일이 withdraw 하고 나니까 딱 끊기고 안와서 아주 냉정하다 라고 생각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