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전공으로 조지아텍 OOS로는 들어가기 힘든가요?
아이학교는 동부에서 경쟁 치열한 학교인데 조지아텍에 가는 아이들이 많이 없더라구요.
오히려 UCB, UCLA에는 한 해에 여러명 들어가구요.
조지아텍이 OOS로는 많이 안뽑는건지, 아니면 들어가기가 그 정도로 힘든 건지 궁금해서요.
조지아텍 CS가 UCB, UCLA 공대와 비슷한 정도인지도 궁금하구요.
전체 1
익명
2026-03-15 21:37
OOS로는 조지아텍도 유미시도 어려운 것 같아요. 보통 UCB, UCLA 원서내는 아이들이 조텍도 같이 쓰는데 UCB, UCLA 안된 아이들이 조텍 많이 가더라구요
OOS로는 조지아텍도 유미시도 어려운 것 같아요. 보통 UCB, UCLA 원서내는 아이들이 조텍도 같이 쓰는데 UCB, UCLA 안된 아이들이 조텍 많이 가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