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발표라고 하는데 시간도 안나와있고 너무 조용하네요.
지난번 포털에 변화 생기고 은근 기대하고 있는데 저희 아이 학교에서는 최근에 유시카고에 합격한 아이가 한명도 없었어요. 그럼 기대를 말아야 하는건지.
너무 불안한 마음에 여기에 몇자 적어봅니다.
다들 좋은 소식 있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전체 2
익명
2026-03-13 11:26
저도 기다리고 있는데 동부시간 오후에 발표난다고 한거 아니었나요? 시간은 저도 잘 모르겠어요 ㅠㅠ
익명
2026-03-13 16:55
지금 발표났어요. 저희는 리젝이네요 ㅠㅠ
어디에라도 막 소리지르고 싶은 심정이라서 여기에라도 하소연하고 갑니다....
저도 기다리고 있는데 동부시간 오후에 발표난다고 한거 아니었나요? 시간은 저도 잘 모르겠어요 ㅠㅠ
지금 발표났어요. 저희는 리젝이네요 ㅠㅠ
어디에라도 막 소리지르고 싶은 심정이라서 여기에라도 하소연하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