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코에서 파는 Align 먹는데 괜찮아요
저는 kefir도 매일 먹어봤는데 그냥 프로바이오틱 알약으로 된거 매일 먹는게 제일 좋은거 같아요. 그런데 먹다거 안먹다가 하면 안되고 정말 매일 꾸준히 먹는게 중요하더라구요
저도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
코스코에서 파는 Align 먹는데 괜찮아요
저는 kefir도 매일 먹어봤는데 그냥 프로바이오틱 알약으로 된거 매일 먹는게 제일 좋은거 같아요. 그런데 먹다거 안먹다가 하면 안되고 정말 매일 꾸준히 먹는게 중요하더라구요
저도 한번 먹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