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균 먹어보려고 하는데 어떤게 좋을지...

작성자
en*********************
작성일
2026-02-28 18:19
조회
150
요즘 무슨 유산균 먹으면 다이어트에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게 있다고 하는데 비싼거 같은데...
혹시 추천하는게 있으면 추천 부탁드려요
전체 3

  • 2026-02-28 19:21

    코스코에서 파는 Align 먹는데 괜찮아요


  • 2026-02-28 22:44

    저는 kefir도 매일 먹어봤는데 그냥 프로바이오틱 알약으로 된거 매일 먹는게 제일 좋은거 같아요. 그런데 먹다거 안먹다가 하면 안되고 정말 매일 꾸준히 먹는게 중요하더라구요


  • 2026-03-01 23:42

    저도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EduParentPortal
User Memu
Contant Us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