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가 끝나셨다니 너무 부럽네요. 전 이제 시작인데... 입시하시면서 얻은 귀한 경험들 가끔 나눠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도 스레드에서 보고 왔어요. 너무 반갑네요^^
스레드 파워 ㅎㅎ 저도 스레드보고 들어왔어요. 자주 들어오게 될 것 같네요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
입시가 끝나셨다니 너무 부럽네요. 전 이제 시작인데...
입시하시면서 얻은 귀한 경험들 가끔 나눠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도 스레드에서 보고 왔어요. 너무 반갑네요^^
스레드 파워 ㅎㅎ 저도 스레드보고 들어왔어요. 자주 들어오게 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