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한 4온이예요 아침은 영하 1~3도정도에 낮기온은 영상5도정도 되고 있어요 2주후면 아마 영상 10도정도는 될것 같아 매우 좋을것 같고, 화창한 하늘이랍니다 ㅋㅋ
화창하고 너무 좋다고 해요 너무 부럽습니다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
3한 4온이예요
아침은 영하 1~3도정도에 낮기온은 영상5도정도 되고 있어요
2주후면 아마 영상 10도정도는 될것 같아 매우 좋을것 같고, 화창한 하늘이랍니다 ㅋㅋ
화창하고 너무 좋다고 해요
너무 부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