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아직 신어본 적이 없는데 오래 서있는 남편 생일 선물로 사주려고 하거든요.
신어보신 분 들 중에서 Bondi9과 Clifton10 중에서 어떤 모델이 더 편한가요?
남편은 발볼이 좀 넓고 평발이라서 신발 편한거 찾기가 정말 어렵거든요.
호카 신발이 편하다고는 하는데 어떤 종류로 사는게 좋을지 도와주세요
감사합니다.
전체 2
익명
2026-02-14 15:19
발볼 넓으면 Bondi9이 더 편하실거에요. 저희 남편도 이 신발 신고나서 신세계를 만났다고 하더라구요
익명
2026-02-28 14:49
Bondi가 발볼 넓은 사람들한테는 더 편할 수 있어요. 그런데 신었을 때 좀 발이 넓어보여서 그렇게 예뻐보이지는 않는 것 같은게 단점이에요
발볼 넓으면 Bondi9이 더 편하실거에요. 저희 남편도 이 신발 신고나서 신세계를 만났다고 하더라구요
Bondi가 발볼 넓은 사람들한테는 더 편할 수 있어요. 그런데 신었을 때 좀 발이 넓어보여서 그렇게 예뻐보이지는 않는 것 같은게 단점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