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올리브영도 관세가 붙나요?

작성자
so********
작성일
2026-02-11 11:12
조회
185
아마존에도 파는 제품이긴 한데 예전에 아마존에서 같은 제품 주문했더니 제가 쓰던 제품이랑 향도 다르고 좀 이상한 것 같아서 아마존에서는 주문 안하려고 하거든요.
글로벌 올리브영에서 세일도 하고 사은품도 이것저것 보내주고 해서 주문할까 하는데 요즘 관세가 붙는다고 해서요. 최근에 이용해보신 분 있으신가요?
전체 2

  • 2026-02-28 14:49

    마지막 체크아웃 할 때 관세 붙는다고 나오고 최종 금액도 같이 나와요. 그런데 요즘 관세 때문인건지 배송이 느리다고 하더라구요


  • 2026-02-16 08:39

    결제할때 붙는다고 들었어요.


EduParentPortal
User Memu
Contant Us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