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학년 아이와 7학년, 4학년 아이까지 정말 신경쓸 일도 너무 많고 힘드시겠어요. 저는 아이 둘 키우는 것도 너무 정신없는데... 이 곳에서 서로 정보도 나누고 힘들 때 위로도 해주면서 힘든 시간들 같이 이겨 나갔으면 좋겠네요. 잘 부탁드립니다.
전 12학년 올라가는 아이 엄마라서 진작 이 사이트를 알았더라면 아이에게 좀 도움을 줄 수 있지 않았을까 너무 아쉬운 마음이에요.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열심히 공부하면서 들어오고 있네요. 다들 화이팅입니다.
이제 9학년 올라가는 큰아이라 어리둥절 하네요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
10학년 아이와 7학년, 4학년 아이까지 정말 신경쓸 일도 너무 많고 힘드시겠어요. 저는 아이 둘 키우는 것도 너무 정신없는데... 이 곳에서 서로 정보도 나누고 힘들 때 위로도 해주면서 힘든 시간들 같이 이겨 나갔으면 좋겠네요. 잘 부탁드립니다.
전 12학년 올라가는 아이 엄마라서 진작 이 사이트를 알았더라면 아이에게 좀 도움을 줄 수 있지 않았을까 너무 아쉬운 마음이에요.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열심히 공부하면서 들어오고 있네요. 다들 화이팅입니다.
이제 9학년 올라가는 큰아이라 어리둥절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