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정보 부탁드려요

작성자
Mi******
작성일
2025-07-23 13:37
조회
80
10,7,4학년 세아이엄마입니다.

아이들 대학진입 관련 잘몰라서 걱정이였는데 이렇게 좋은 사이트를 알게되어서

다행이에요.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전체 3

  • 2025-07-23 23:53

    10학년 아이와 7학년, 4학년 아이까지 정말 신경쓸 일도 너무 많고 힘드시겠어요. 저는 아이 둘 키우는 것도 너무 정신없는데... 이 곳에서 서로 정보도 나누고 힘들 때 위로도 해주면서 힘든 시간들 같이 이겨 나갔으면 좋겠네요. 잘 부탁드립니다.


  • 2025-08-02 15:21

    전 12학년 올라가는 아이 엄마라서 진작 이 사이트를 알았더라면 아이에게 좀 도움을 줄 수 있지 않았을까 너무 아쉬운 마음이에요.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열심히 공부하면서 들어오고 있네요. 다들 화이팅입니다.


  • 2025-07-27 22:04

    이제 9학년 올라가는 큰아이라 어리둥절 하네요


EduParentPortal
User Memu
Contant Us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