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딸아이가 대학 지원을 시작하게 되어 저도 함께 준비 중인 엄마입니다 🙂
처음이라 모르는 것도 많고 막막했는데, 이렇게 부모님들이 모여서 정보 나누는 공간이 있다는 게 정말 든든하네요.
사이트는 이제 막 알게 되었는데, 천천히 둘러보면서 자주 오게 될 것 같아요.
혼자 고민하지 않고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다는 게 큰 힘이 되네요.
앞으로 잘 부탁드리고, 모두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랄게요!
전체 2
익명
2025-07-24 14:30
이번에 시니어 올라가는 아이라니 너무 떨리시겠어요... 그래도 엄마가 아이를 위해 노력하시는 모습이 너무 좋네요. 아이도 분명 좋은 결과 있을거에요^^ 화이팅입니다!!!
이번에 시니어 올라가는 아이라니 너무 떨리시겠어요... 그래도 엄마가 아이를 위해 노력하시는 모습이 너무 좋네요. 아이도 분명 좋은 결과 있을거에요^^ 화이팅입니다!!!
반갑습니다. 도움 많이 받을 사이트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