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지니어 우드로 마루 깔아보신분이요

작성자
Ho********
작성일
2026-01-29 16:37
조회
189
이번에 카펫 걷어내고 엔지니어우드로 마루를 새로 했거든요.
그런데 이 마루도 스팀청소기나 물걸레로 청소해도 되나요?
혹시 마루가 들뜨거나 그러지는 않을지 걱정이 되더라구요.
원목마루 전용 클리너로만 사용해야 하는걸까요?
전체 3

  • 2026-01-30 11:34

    네 아무 문제 없이 잘 쓰고 있어요


  • 2026-01-30 15:31

    저는 스팀청소기 사용해도 몇년째 아무문제 없어요. 혹시나 너무 뜨거워서 나무에 안좋을까 걱정했는데 괜찮더라구요. 가끔은 Bona 뿌리고 마른 걸레로 닦는데 이것도 좋은 것 같아요.


  • 2026-02-01 10:44

    전 뜨거운 스팀은 안좋다고 들어서 스팀은 아니고 그냥 전동 물걸레 청소기로 청소하는데 이건 아무 이상 없어요


EduParentPortal
User Memu
Contant Us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