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아무 문제 없이 잘 쓰고 있어요
저는 스팀청소기 사용해도 몇년째 아무문제 없어요. 혹시나 너무 뜨거워서 나무에 안좋을까 걱정했는데 괜찮더라구요. 가끔은 Bona 뿌리고 마른 걸레로 닦는데 이것도 좋은 것 같아요.
전 뜨거운 스팀은 안좋다고 들어서 스팀은 아니고 그냥 전동 물걸레 청소기로 청소하는데 이건 아무 이상 없어요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
네 아무 문제 없이 잘 쓰고 있어요
저는 스팀청소기 사용해도 몇년째 아무문제 없어요. 혹시나 너무 뜨거워서 나무에 안좋을까 걱정했는데 괜찮더라구요. 가끔은 Bona 뿌리고 마른 걸레로 닦는데 이것도 좋은 것 같아요.
전 뜨거운 스팀은 안좋다고 들어서 스팀은 아니고 그냥 전동 물걸레 청소기로 청소하는데 이건 아무 이상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