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 있는 식구들에게 배송을 하려고 하는데 가까운 곳에 한국 택배는 없어요.
좀 멀리 가면 있기는 한데 usps로 보내는 것보다 한국 택배회사를 통해서 보내는게 더 저렴한가요?
큰 차이 없으면 그냥 가까운 usps 통해서 보내려구요. Usps는 많이 비싼 것 같기는 하더라구요…
전체 2
익명
2026-01-26 11:27
아주 멀지 않다면 한국 택배 이용해서 보내세요. 훨씬 저렴하기도 하지만 더 빨리 가더라구요. 우체국으로 보내면 굉장히 오래걸렸어요.
아주 멀지 않다면 한국 택배 이용해서 보내세요. 훨씬 저렴하기도 하지만 더 빨리 가더라구요. 우체국으로 보내면 굉장히 오래걸렸어요.
저도 한국 택배 추천이요. 훨씬 빨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