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부터 에어프레미아 미주노선 세일한다고 하는데 세일코드가 필요한건가요?
세일코드는 어디에서 받을 수 있는거죠?
그냥 사이트에 들어가면 세일된 가격으로 살 수 있다는건지, 세일 좌석이 정해져 있는건지 아니면 모든 좌석이 세일인건지요.
이전에 에어프레미아 세일 티켓 구입하셨던 분 있으신가요?
전체 2
익명
2026-01-14 20:06
세일코드는 따로 필요없고 15일부터 세일티켓이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익명
2026-01-16 12:26
너무 실망... 세일이라고 했는데 몇일 전에 보던 가격보다 비쌌어요. 여름 방학 시즌이라서 그럴 수도 있겠지만요...
세일코드는 따로 필요없고 15일부터 세일티켓이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너무 실망... 세일이라고 했는데 몇일 전에 보던 가격보다 비쌌어요. 여름 방학 시즌이라서 그럴 수도 있겠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