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네소타에서 ICE가 일반인을 죽였네요 ㅠㅠ

작성자
ne*******
작성일
2026-01-07 21:55
조회
281
영상을 보니 운전자가 차로 치려고 한건 아닌 것 같고 그 곳을 빠져나가려고 한 것 같은데 아무리 그렇다고 해도 그렇게 총으로 사람을 바로 죽여버릴 수가 있나요?
정말 너무 화가나고 속상하네요... 무슨 중범죄자도 아니고 사람을 이런 식으로 쉽게 죽이다니요....ㅠㅠ
전체 4

  • 2026-01-07 22:44

    😡 미국의 공권력은 늘 너무 과하죠.


  • 2026-01-08 11:38

    총기 규제가 꼭 필요해요. 경찰이든 ICE든 검거 과정에서 본인들도 무서워서 과도하게 총기를 사용하고 있는게 문제인듯 해요. 일반인들 에게는 총기사용을 완전 금지시켜야 !!!


  • 2026-01-08 20:36

    참으로 안타깝네요...


  • 2026-01-09 17:25

    저는 어제 그 영상을 처움 봤는데, 차가 길을 막고 서있다고 ICE 직원이 매우 난폭하게 문을 강제로 열려고 했던거 첫번째로 이상했고, 두번째는 차량 주인이 왜 차를 무리하게 출발했는지 의문이 생겼는데, 아무리 그래도 그런다고 총을 쏘는건 너무 과도한 대응이네요. 더욱 이해가 않가는 부분은 정부 인사들의 말도 않되는 반응..... 너무 난감한 상황이네요.


EduParentPortal
User Memu
Contant Us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