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요리사 일주일을 기다렸는데 너무 속상해요

작성자
ca****
작성일
2026-01-06 19:21
조회
204
여기에 스포해도 괜찮을까요?
저는 손종원 응원하는 팬이었는데 너무 속상하네요 ㅠㅠ
손종원이 올라가야 재미가 더해졌을 것 같은데 이제 보기가 싫어지네요...
안성재 너무해요...흑...
전체 4

  • 2026-01-06 21:07

    요리괴물 잘해서 더 짜증나요 ㅎㅎ


  • 2026-01-07 14:12

    최강록이 우승이라는 스포가 나오던데... 저도 최강록 응원해요!!!


  • 2026-01-07 22:49

    저도 다 조렸습니다...의 강록 쉐프 응원합니다.


  • 2026-01-07 22:50

    손종원 버젼의 요리 지옥 보고싶었는데 ㅠㅠ


EduParentPortal
User Memu
Contant Us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