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골때녀 역대 최고 경기였어요!!!

작성자
bo*****
작성일
2025-10-30 11:20
조회
126
아직 안보신 분 계실까봐 경기 결과는 말 안할게요.
제가 골때녀 팬으로 거의 초반부터 계속 봐왔는데 어제 경기, 원더와 월클의 경기는 정말 월드컵 경기처럼 재미있었어요.
선수들 기량은 물론, 경기 내용 자체가 정말 손에 땀을 쥐게하는, 마지막까지 너무 재미있었어요.
안보신 분들 한번 보세요
전체 4

  • 2025-11-05 15:50

    일주일중에 가장 기다리는 프로에요 ㅎㅎ


  • 2026-01-07 22:56

    골때녀 언제 다시 하는지 아시는분 손 !!


  • 2025-10-30 13:22

    저도 막 소리지르고 박수치면서 봤는데 목이 다 아플정도로 소리를 질렀더라구요 ㅎㅎ 정말 역대급 경기였어요


  • 2025-10-30 13:35

    저도 목이 다 쉬었더라구요 ㅎㅎ 이게 이렇게 긴장하면서 볼 경기인가 하면서도 너무 긴장하면서 봤어요. 마시마 정말 응원하게 되는 선수에요


EduParentPortal
User Memu
Contant Us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