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에 최현석 쉐프님 오셨네요

작성자
ci*******
작성일
2025-10-13 13:44
조회
145
지난번에는 정지선 쉐프님이 오시더니 이번에는 최현석 쉐프님.
애니타임 사장님이 인맥이 넓으신건지, 마케팅을 잘하시는건지 이런 이벤트를 많이 하시네요.
일인당 200불이라사 좀 비싸다 생각했는데 직접 테이블마다 다니면서 소금도 뿌려주시고 인사도 하고 사진도 찍고 음식도 다 맛있어서 돈이 아깝지가 않았어요.
취소된 자리가 생기면 또 한번 가보고 싶어요.
전체 3

  • 2025-10-13 21:49

    저도 가고 싶었는데 트켓을 못샀어요... 다녀오신 분들 후기 보니 너무 가고싶네요 ㅠㅠ


  • 2025-10-13 22:20

    지금은 티켓 살 수 없나요?


  • 2025-10-15 12:21

    이제 끝났어요 ㅎㅎ


EduParentPortal
User Memu
Contant Us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