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에서 새로 시작한 경연 프로그램인데 첫회에 나온 이예지양 노래 부르는거 보는데 저도 모르게 눈물이 막 줄줄...
차태현도 주체못하고 막 우는데 왜 우는지 공감이 되더라구요.
어떻게 이런 보석같은 아이가 있나요?
목소리도 예술, 아빠가 하고 싶은거 다 하라고 했다는 그 말도 너무 감동...
여기 나오는 사람들, 너무 신선하고 노래 잘하는 사람들 너무 많아요.
신선한 경연 프로인 것 같아요. 안보신 분들 함 보세요. 후회 안해요 ㅎㅎ
전체 3
익명
2025-10-04 13:22
저요 저 봤어요!!! 이예지라는 아이가 노래한거 조회수도 엄청 나다고 하더라구요. 그렇게 어린 아이가 임재범 노래를 어쩜 그렇게 잘 부를 수가 있는지... 전 개인적으로 이 아이가 우승했으면 좋겠더라구요
익명
2025-10-07 07:51
전 이에지양이 부활노래 부르는거 듣고 이게 발라드지 싶었네요!
익명
2025-10-13 22:22
이번주부터 1:1 대결이라고 하던데 너무 기대돼요. 어린 나이인데 노래 잘하는 아이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저요 저 봤어요!!! 이예지라는 아이가 노래한거 조회수도 엄청 나다고 하더라구요. 그렇게 어린 아이가 임재범 노래를 어쩜 그렇게 잘 부를 수가 있는지... 전 개인적으로 이 아이가 우승했으면 좋겠더라구요
전 이에지양이 부활노래 부르는거 듣고 이게 발라드지 싶었네요!
이번주부터 1:1 대결이라고 하던데 너무 기대돼요. 어린 나이인데 노래 잘하는 아이들이 정말 많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