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마귀에서 고현정 연기...

작성자
ru******
작성일
2025-09-12 17:04
조회
122
고현정이 이렇게 연기를 잘하는 배우인지 몰랐네요.
표정 연기가 얼마나 섬뜩하고 무섭던지...
많이 내려놓고 이런 연기를 하는게 보여서 더 대단해 보이더라구요.
그런데 고현정 연기에 비해서 내용이 좀... 너무 허술해 보여서 아쉬워요.
그래도 금요일에 볼 거 없었는데 재밌게 보고 있네요.
안보신 분들 한번 도전해 보세요
전체 2

  • 2025-09-12 22:24

    일부러 얼굴을 이상하게 만든건가 생각이 들 정도로 고현정의 파격적인 변신 같아요


  • 2025-09-14 13:24

    고현정 연기만 너무 튀고 전 2회까지 보다가 접었어요. 계속 볼만한가요?


EduParentPortal
User Memu
Contant Us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