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기사만 보고 동영상은 안보려고 열심히 피해다녔는데 결국은 보고 말았네요ㅠㅠ 손으로 얼굴을 감싸고 울면서 죽음을 맞이한 그 여자분의 모습이 지워지질 않고 너무 마음이 아프네요.
왜 주변에서 아무도 도와주지 않았을까요... 미국이선 이런 일이 있을때 서로 도와주는 모습들을 많이 봤던 것 같은데 왜 그렇게 다들 외면했는지... 그 여자분의 명복을 빕니다...ㅠㅠ
전체 2
익명
2025-09-11 14:48
저도 너무 안보고 싶었는데 결국은 봐버렸어요 ㅠㅠ 이렇게 슬프게 죽음을 맞이한 그 여자의 모습이 너무 슬프고 가슴이 아파요 ㅠㅠ
익명
2025-09-12 12:26
아이가 뉴욕에 있어서 되도록이면 이런 소식은 안듣고 안보고 싶은데... 세상이 참 너무... 왜 이런 사람들이 있는건지...
이런 이유로 뉴욕을 안 갈수도 없지만 제발 더 이상의 안좋은 일들이 일어나지 않기를 바라네요
저도 너무 안보고 싶었는데 결국은 봐버렸어요 ㅠㅠ 이렇게 슬프게 죽음을 맞이한 그 여자의 모습이 너무 슬프고 가슴이 아파요 ㅠㅠ
아이가 뉴욕에 있어서 되도록이면 이런 소식은 안듣고 안보고 싶은데... 세상이 참 너무... 왜 이런 사람들이 있는건지...
이런 이유로 뉴욕을 안 갈수도 없지만 제발 더 이상의 안좋은 일들이 일어나지 않기를 바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