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계일주에 나왔던 네팔 세르파 형제들 한국에 왔나봐요

작성자
li****
작성일
2025-08-29 21:47
조회
92
지난번 네팔 태계일주에서 나온 세르파 형제들 보신 분 있으세요?
전 너무 감동적으로 봤었고 꼭 한국에 한번 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면서 봤는데 이번에 한국에 왔나봐요.
기안 인스타에 형제들이랑 같이 찍은 사진이 올라왔네요.
기안은 좀 특이해도 마음이 따뜻한게 넘 느껴져서 좋아요.
진정성있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마음에도 와 닿는것 같구요.
아마 한국은 처음이지 프로에 나오는 거겠죠?
전체 2

  • 2025-08-30 14:15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이 프로그램 피디가 초대했다고 들은 것 같아요. 저도 너무 기대하고 있어요^^


  • 2025-09-08 05:49

    저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청년들 다시 보겠네요!


EduParentPortal
User Memu
Contant Us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