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 손흥민 경기 직접 보신 분 계시겠죠?

작성자
jo***
작성일
2025-08-10 16:04
조회
84
이번 경기에는 안나올 것 같다고 남편이 그래서 갈까 말까 망설이다가 안갔는데 후반전에 나왔다고...ㅠㅠ
나이 50 넘어서 축구에 빠지게 될 줄이야...ㅎㅎ
전 왠지 손흥민 선수를 보면 마음이 짠하고, 울컥하고 왜 그런지 모르겠는데 너무 응원하게 되네요.
다음에 시카고에 또 온다면 무조건 보러 갈려구요.
이번에 시카고 경기 다녀오신 분들 계시겠죠? 경기 분위기 어땠나요? 너무 부럽네요^^
전체 1

  • 2025-08-13 08:08

    언젠가 한번은 볼거라는 기대가 커졌어요!


EduParentPortal
User Memu
Contant Us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