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전에 집에 있는데 아주 짧지만, 나름 강하게 흔들렸어요. 여기는 뉴저지 이구요, 다른 지역에 계신분들도 느끼셨나요?
동부지역에서는 지진이 없다고 들었었는데, 작년에 이어서 발생빈도가 늘어나는거 같아서 무섭네요.
지진시 대피요령을 숙지해 놓아야 할 것 같아요.
무서워요 흑흑흑 ㅠㅠ
전체 1
익명
2025-08-05 14:33
지진인 것 같아요... 지난주 토요일에도 비슷한 느낌이었는데 버겐카운티에 지진이었다고 하더니 오늘도 더 크게 소리도 나고 흔들리고 그랬던 것 같거든요. 동부에 지진이라니... 너무 무서워요 ㅠㅠ
지진인 것 같아요... 지난주 토요일에도 비슷한 느낌이었는데 버겐카운티에 지진이었다고 하더니 오늘도 더 크게 소리도 나고 흔들리고 그랬던 것 같거든요. 동부에 지진이라니... 너무 무서워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