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로밍하는거라면 전화나 매장 방문하셔서 travel pass를 신청하셔야 자동으로 로밍이 되는 거에요. 신청하지 않고 그냥 나가면 핸드폰 요금 폭탄 맞습니다.
트래블 패스는 한번만 신청하면 그 다음부터는 자동으로 되더라구요. 예전에는 한달에 100불 사용요금인 로밍플랜이 있었는데 이제 없어져서, 하루에 12불인가 자동으로 나가는 것만 있다고 들었어요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
처음으로 로밍하는거라면 전화나 매장 방문하셔서 travel pass를 신청하셔야 자동으로 로밍이 되는 거에요.
신청하지 않고 그냥 나가면 핸드폰 요금 폭탄 맞습니다.
트래블 패스는 한번만 신청하면 그 다음부터는 자동으로 되더라구요.
예전에는 한달에 100불 사용요금인 로밍플랜이 있었는데 이제 없어져서,
하루에 12불인가 자동으로 나가는 것만 있다고 들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