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라이존인데 한국에 나가면 자동 로밍이 되나요?

작성자
Va******
작성일
2026-04-29 11:18
조회
81
요즘은 따로 신청하지 않아도 한국에 나가면 핸드폰이 자동으로 로밍이 된다고 들었는데 버라이존도 자동로밍 되는게 맞나요?

다음주에 한국에 나가는데 핸드폰 로밍을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전체 2

  • 2026-04-30 11:44

    처음으로 로밍하는거라면 전화나 매장 방문하셔서 travel pass를 신청하셔야 자동으로 로밍이 되는 거에요.
    신청하지 않고 그냥 나가면 핸드폰 요금 폭탄 맞습니다.


  • 2026-05-01 10:54

    트래블 패스는 한번만 신청하면 그 다음부터는 자동으로 되더라구요.
    예전에는 한달에 100불 사용요금인 로밍플랜이 있었는데 이제 없어져서,
    하루에 12불인가 자동으로 나가는 것만 있다고 들었어요


EduParentPortal
User Memu
Contant Us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