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 연회비 거의 $ 900 하지 않나요? 전 골드 부터 시작해서 플랜티움 되어서 공항에서 이용 잘 했는데. 이 카드 나오면서 기존 카드는 공항 스카이 라운지 출입이 유료로 바뀌어서, 좀 섭섭 하지만 굳이 $900 연회비는 내면서 새로 받느니 그냥 $50 내고 스카이 라운지 이용합니다.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
그거 연회비 거의 $ 900 하지 않나요?
전 골드 부터 시작해서 플랜티움 되어서 공항에서 이용 잘 했는데.
이 카드 나오면서 기존 카드는 공항 스카이 라운지 출입이 유료로 바뀌어서, 좀 섭섭 하지만
굳이 $900 연회비는 내면서 새로 받느니 그냥 $50 내고 스카이 라운지 이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