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픽을 사용하면 치과에 갈일이 줄어든다고 다들 너무 좋다고 해서 카스코에서 세일하길래 사왔는데 이게 원래 이렇게 수압이 쎄고 사용할 대 아픈게 맞나요? 이렇게 쎈 수압으로 사용하면 잇몸에 무리가 갈 것 같은데 원래 이렇게 사용하는게 맞는건가 해서요.
사용해 보신 분들 어떠셨나요? 처음엔 아파도 사용하다보면 괜찮아지는건가요?
전체 1
익명
2026-04-18 23:37
처음부터 너무 높은 레벨로 하지 마시고 가장 낮은 레벨부터 하시다가 적응되면 레벨을 올려보세요. 처음에는 저도 사용할 때 깜짝 놀랄 정도로 아팠는데 이제는 높은 레벨로 해도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이거 사용하기 시작하면 그냥 칫솔로만 양치질 못하게 돼요. 아무리 칫솔로 깨끗하게 한 것 같아도 워터픽을 하면 음식찌꺼기가 다 나오는게 보이거든요
처음부터 너무 높은 레벨로 하지 마시고 가장 낮은 레벨부터 하시다가 적응되면 레벨을 올려보세요. 처음에는 저도 사용할 때 깜짝 놀랄 정도로 아팠는데 이제는 높은 레벨로 해도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이거 사용하기 시작하면 그냥 칫솔로만 양치질 못하게 돼요. 아무리 칫솔로 깨끗하게 한 것 같아도 워터픽을 하면 음식찌꺼기가 다 나오는게 보이거든요